평일의 하루

제목 : 컴퓨터 복구프로그램 (AOMEI ONEKEY RECOVERY)

일당백 촌놈 2021. 8. 17. 15:55

안녕하세요 일당백 입니다. 벌써 8월 중순이네요 여러분들은 하계 휴가 잘 다녀오셨는지요?

금번 여름은 무척 더웠지만 현재 날씨가 며칠 동안 계속 시원합니다.  날씨가 희안하네요 --;; 낮에도 선풍기 안틀어도 되고 밤에도 이불 덥고 자야할 정도네요~. 이러다가 또 다시 더워지겠죠?  ㅎㅎ

 

 

복구 프로그램 관련내용 아시는분도 있겠지만 저는 이번에 새로 알게된 지식을 공유 하고자 합니다. 저는 컴맹입니다만, 저 같은 사람을 위해서 글을 납깁니다.

 

바로 컴퓨터 usb 혹은 고스트 cd 사용하지 않고 윈도우 10  재설치 방법입니다.

 

  컴퓨터가 원인 모를 악성파일 혹은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삭제하였지만 다 삭제되지 않고 잔존으로 인하여 느려졌다든가 기타 사유로 윈도우 10 재설치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하나만 알려 드립니다.

 

  솔직히 초보분이시든지 혹은 귀차니즘이 있으시면 아래와 같이 AOMEI 프로그램 클릭만으로 시스템 초기상태로 복구 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요즘은 컴퓨터 구입시 저장용량디스크는 SSD 하드 + 일반 하드 상태로 본체를 구입합니다. 

컴퓨터 복구 시 모든 자료가 삭제됩니다. ( 필히 신중히..) 최초 백업한상태로 되돌아 가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설치하세요.

 

참 백업 상태이미지를 SSD 하드에 설치시 용량을 잡아먹어서 용량에 대한 부담이 옵니다. 이점 참고 부탁 드려요

 

 

1. 관련 프로그램은 유료 무료 버전있으나 무료로 설치 후 동의 (무료버전은 외부 디스크 백업 안됨)

2. 관련 프로그램 설치 후 현재 상태의 컴퓨터로  백업을 진행, 차후 현재 상태로 복구 됩니다.

 

자 설치 해볼까요~

 

백업클릭

 

 

 

 

Next 클릭

 

 

C 드라이브 선택 후 Start Backup 클릭

 

YES 클릭

잘 처리되고 있는 상태임

 

 

자동으로 컴퓨터 재부팅 되면 윈도우 환경에서 백업이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완료 후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 YES 클릭)

 

 

 

끝~

참고로 C 드라이브에 보이지 않는영역에 파티션으로 되어 백업되어 있습니다. 

 

 

자~ 백업은 끝났으니 이제 복구하는 진행순서 참고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백업한 이미지 복원 방법은 아래 두가지 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선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옵니다.

 

1.  원키 : 컴퓨터 재 시작과 동시에 F**(최초 지정한 값) 무한 반복으로 계속 연타하면 복구설정 모드로 들어감 (저는 최초 복구모두 F11번으로 지정하지 않고 바이오스 도스모드 중복이라 A 설정키 1초만에 넘어가기가로 지정)

2. 윈도우 바탕화면에 아이콘 클릭(관련 프로그램 설치후 윈도우 바탕화면에 아이콘모양으로 생김)

 

 

 

 

 

Next 클릭

 

 

 

Start Restore 클릭

 

 

Yes 클릭

 

끝~ 

컴퓨터가 재부팅 되면서 윈도우 ** 복구  (백업한 초기 상태로 되돌아감)  

 

참고 하세요